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38
본문
Download :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순서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_SLIDE_1_
辛라면 BLACK marketing 실패事例(사례)를 통한
marketing 新책략 수립
_SLIDE_2_
1. 농심 기업analysis 및 기존 제품 紹介(소개)
- 농심 기업紹介(소개)
- 구성물
- 가격
- 광고
- 신라면 블랙 매출액 추이
2. 신라면블랙 SWOTanalysis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3. 기존 제품 보완책략
4. 신라면블랙 STP책략 제안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신라면블랙 4P 책략제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농심 기업analysis 및 기존 제품 紹介(소개)
1965년 9월 18일 회사 설립
1972년 새우깡으로 대표되는 한국 스낵시장 개척
1986년 10월 신라면 시판
1988년 10월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60% 확보
2xxx년 4월 신라면 블랙 출시
2003년 12월 국내 농심 면 매출액 1조원 돌파
농심
[ ]
_SLIDE_4_
농심 기업analysis 및 기존 제품 紹介(소개)
우골분말
스프
양을2배늘린
건더기스프
완전식품에 가까운
한 끼의
보양식사
구성물
_SLIDE_5_
농심 기업analysis 및 기존 제품 紹介(소개)
기존 신라면 가격
730원
신라면 블랙 가격
1,550원
가격
_SLIDE_6_
농심 기업analysis 및 기존 제품 紹介(소개)
광고
(좌: 인쇄광고
우: TV 광고)
_SLIDE_7_
농심 기업analysis 및 기존 제품 紹介(소개)
(단위: 억원/출처: 농심)
신라면 블랙
매출액 추이
_SLIDE_8_
신라면블랙 SWOTanalysis
Strength
Opportunity
Weakness
Threat
브랜드
네이밍과 포장
허위광고
높은 가격
맛
트렌드
타 경쟁사
_SLIDE_9_
신라면블랙 SWOTanalysis
Strength …(To be continued )
Download :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42 )
신라면블랙,실패극복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