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ation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22:41
본문
Download :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foundation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foundation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創業(창업) marketing
-G2S-
-
1 . 創業(창업) 아이템
2 . 기업 정신
3 . 환경 變化(변화)
4 . 경쟁회사 분석
5 . SWOT분석
6 . marketing 조사
7 . STP책략
8 . 4P 책략
9 . 結論
-목차-
1. 회사명 : G2S (GOLDEN GATE SHOPPINGMALL)
2. POTAL GATE WOMAN SHOPPINGMALL
-여러 회사의 옷을 팔 수 있는 장소의 제공-
3. 다양한 제품 ,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의 제공
< 1 > 회사 설명(explanation) , 創業(창업) 아이템
1. 기업 사명
패션에 지친 고객의 친구가 되는 기업
2. 기업 目標(목표)
고객 감동의 경영 실천(신뢰+만족)
< 2 > 기업 정신
< 3 > 환경 變化(변화)
시장 기회
전자 상거래
규모 증가
국내 의류 시장
규모 성장
1. 2008년 국내 의류시장 22조 2000억 규모
2. 2009년 국내 전자 상거래 20조원 규모
삼성경제 연구소
“future(미래)에는 온-라인 쇼핑몰이 백화점 제치고 유통업체 2위 된다”
인터넷(Internet) 쇼핑 인구 증가
: 주요 쇼핑몰 방문자 :
< 4 > 경쟁 회사 분석
1. 서울특별시 전자 상거래 센터 온-라인 쇼핑몰 상위 30개 업체 이용자 3만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의 만족도 조사.
2. 평가부문 : 고객 서비스, 쇼핑의 편리성, 상품 정보 제공 , 보안
3.결과 : 여성의류전용 쇼핑몰의 소비자 불만이 다른 분야에 보다 높음
4.원인(原因) : ① 상담관련 서비스의 불만족
② 제품 정보의 부정확성
③ 교환,환불,취소 절차의 복잡성
출처 -서울특별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2008년
< 5 > SWOT 분석
…(drop)
Download :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2 )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창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창업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창업,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