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김밥 中國시장진출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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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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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밥 Franchise In China
김가네 김밥의 중국(中國)진출
Contents
국내 김가네 실태 analysis
중국(中國) 선정 이유
SWOTanalysis
ESTP
Marketing Mix(4P)
국내 시장에서의 김가네 김밥
다양한 메뉴
(김밥 외 면류 등)
한국인의 입맛고려
매니저의 부재
2,000원~5,000원
(중저가)
프랜차이즈
우후죽순 식의
점포난립
특별한 프로모션 없음
점포 오픈 행사
시장 포화상태(성숙기)
과도한 경쟁
판매 부진
극심한 가격경쟁->이익저하
새로운 시장 진출 요구
중국(中國) 시장 선정 이유
WTO가입
간편한 음식
수요 증가
외식시장의
폭발적 성장
친숙한 재료
의 사용
Well-being
Trend
1st Mover
SWOTanalysis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A
C
B
D
Low Brand Recognition
No Experienced Local Employees
Lack of experience in global franchising
Ethnocentric Product
김밥 Franchise Know-how
Wholesome Food
Full Production with Local Contents
Little Capital
Joining WTO
2008 Beijing Olympic
Increasing Demand of Fast Food Chains
Well Being Trend
Strong 1st Mover presences
High Entry Barriers
SWOT Analysis
Wholesome Food, Low Calorie, High Nutrition
With
Well-being Trend,
Needs of Low Fat for Women
2008 Beijing Olympic as the
Test Market
For
Geocentric/Polyc…(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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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